행사가 종료되었습니다...

 

SOPC World 2004

SOPC World 2004 logo

Take the Right Path

시스템 아키텍쳐 엔지니어,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그리고 보드 설계자는 성능과 비용 그리고 타임-투-마켓 요건을 충족하는 로직 대안을 선택해야만 합니다. 많은 회사들이 프로그래머블 로직 기능의 뛰어난 장점을 활용하여 그들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설계 요건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. 알테라의 프로그래머블 로직 솔루션이 어떻게 현재와 미래의 시스템-레벨의 설계 이슈에 부응하고 있는 지를 고객이 보다 손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SOPC World를 개최합니다. 알테라 솔루션에 대한 보다 깊은 이해는 설계 대안들로 얽힌 미로를 헤쳐나가는 길잡이가 될 것이며 성공적인 설계로 이끌어 드릴 것입니다.

SOPC World 2004

SOPC World 2004 는 다음과 같은 기술 세션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
  1. 오늘날 엔지니어들에게 주어진 주요 설계 과제.
  2. 그러한 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알테라 및 파트너사들의 솔루션.
  3. 이러한 과제에 부응하는 알테라-기반의 시스템의 실제 예.

또한 알테라 및 그 파트너사는 세션에서 다루는 주제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및 개발 시스템에 관한 데모를 전시할 예정입니다.

이 기술 세션들의 주제로는 고속 보드-레벨의 설계를 어떻게 성공적으로 구현하느냐 하는 것과 멀티-프로세서 설계의 이점과 그 솔루션, 그리고 디지털 시그널 프로세싱 어플리케이션에 대하여 FPGA를 활용하는 방법, 그리고 DMA를 사용하여 시스템 성능과 효율성을 증대하는 방법을 다룰 예정입니다.

플러스: 그밖에 귀하는 주요 업계 동향과 알테라의 로드맵에 대한 정보를 미리 받을 수 있습니다. 귀하가 성능과 비용 또는 타임-투-마켓 중 어느 것을 우선하더라도, SOPC World 2004는 알테라의 솔루션을 사용, 경쟁에서의 우위를 확보하고 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한 최적의 경로를 제공합니다.

Event Details

또한 본 행사를 통하여 알테라의 제품 및 시스템 전문가, 그리고 알테라 본사의 임원진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.

Agenda

시간 그랜드 볼룸 2 그랜드 볼룸 1 그랜드 볼룸 3
08:30 ~ 10:00

전시홀 오픈

(알테라 및 파트너사의 전시 및 데모, Technical Seminar 진행)

등록
개막식, 환영인사 및 1차 경품추첨
기조연설
찬조연설
10:10 ~ 13:40 알테라 컨퍼런스 트랙 1 - 어젠다 파트너 컨퍼런스 트랙 2 - 어젠다
중식
13:40 ~ 14:00 2차 경품추첨
14:00 ~ 16:00 알테라 컨퍼런스 트랙 1 - 어젠다 파트너 컨퍼런스 트랙 2 - 어젠다
16:00 ~ 17:00 Altera Roadmap
3차 경품추첨 및 폐막연설

알테라 컨퍼런스 트랙 1 - 어젠다 파트너 컨퍼런스 트랙 2 - 어젠다
Ensuring Success in High Speed System Designs Solid Technologies 발표
Sysfo 발표
Accelerating System Level Integration Multi-Processor Systems in FPGAs: Implementation and debug Synplicity 발표
멘토 그래픽스 발표
TelASIC 발표
Increase System Performance and Efficiency Using Distributed Direct Memory Access (DMA) Aldec 발표
MegaMACs to TeraMACs: Implementing Digital Signal Processing in FPGAs 시높시스 발표
MathWorks 발표
  • 컨퍼런스 트랙은 좌석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합니다.
  • 웹을 통하여 사전 등록을 하신 500분(선착순)에게는 행사당일 고급 우산을 드립니다.
  • 행사당일 오전 11시30분 이전까지 등록 및 사전 등록 참가를 확인하신 분에 한해 중식 쿠폰을 제공합니다.

관련 링크

알테라의 고속 SOPC 솔루션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문의는 SOPCWorldAsia@altera.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Executive Sponsors

    Executive Sponsorr for Korea

Additional Sponsors

SBS

Customers

Solid Technologies, Sysfo, TelASIC

발표자료 Download

Copyright © 1995 - 2004 Altera Corporation, 101 Innovation Drive, San Jose, California 95134, USA.